Loading...

전체메뉴

FAQ

질문
배송문의
도서산간 지역도 배송이 되나요?
배송이 가능하나 지역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질문
강의/수강
수강신청에 대해 문의하고 싶어요.
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[1600-3423] 혹은 [1:1문의]로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질문
A/S문의
키보드 A/S 관련 문의
야마하 A/S관련 문의는 제조사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- 야마하 전국 서비스 센터:https://kr.yamaha.com/ko/support/service_locator/
- 야마하 코리아 고객센터 080-004-0022
- 교환 및 무상 A/S 시 시리얼 번호 및 구매일자가 요구되오니, 반드시 별도 보관이 필요합니다.
- 고객 과실에 의한 A/S는 유상 처리됩니다.  
질문
회원가입/탈퇴
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[SIGN UP] 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질문
강의/수강
수강 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1. 강의의 수강기간은 강의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.
 
2. 수강 신청이 완료된 강의의 수강기간은 [내강의실]-[수강정보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질문
결제/환불
구매한 내역이 궁금해요.
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[마이페이지]-[결제내역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질문
배송문의
배송 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홈페이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→ [주문배송] 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.
또는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.
질문
회원가입/탈퇴
ID/패스워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?
1. 아이디를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 아이디를 임의적으로 변경할 경우 보안상의 문제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변경이 어렵습니다.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 보호 및 올바른 사이트 이용을 위한 정책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 
2. 패스워드는 우측 상단의 [MY PAGE] - [회원정보수정]에서 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.
질문
강의/수강
수강 시작일은 언제부터 적용되는 건가요?
2310클래스는 결제 후 즉시 수강이 시작되며 수강시작일을 임의로 정할 수 없습니다.
질문
결제/환불
다른 상품으로 변경 가능한가요?
죄송하지만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 상품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, 이미 구매 하신 상품을 환불 처리한 후 변경하시고자 하는 상품으로 재 결제 해주셔야 합니다.
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[고객센터(1600-3423)] 또는 [1:1 문의]를 통해 접수해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질문
배송문의
배송지 주소는 어떻게 변경 하나요?
결제 한 시점부터 다음 영업일 오전 9시까지 홈페이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→[주문/배송]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 
결제 후 다음 영업일 오전 9시 이후에는 주소지를 변경하셔도 실제 배송에 반영되지 않습니다.
질문
강의/수강
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? 
2310 클래스는 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합니다.
다만, 교재 배송의 어려움이 있으니 수강 신청 전 고객센터[1600-3423] 또는 [1:1문의]로 문의 바랍니다. 
질문
회원가입/탈퇴
아이디,패스워드를 분실했어요.
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[로그인]- [아이디찾기] 또는 [비밀번호찾기]를 이용하시면 회원가입시 등록된 이메일로 안내드립니다.
간혹 스팸메일로 분류될 수 있으니 스팸메일함도 확인바랍니다.
질문
결제/환불
패키지 상품에서 건반(교재)만 취소하고 싶어요.
패키지 상품에서 일부만 취소는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질문
배송문의
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결제완료 후 다음날 출고 됩니다.
토, 일 주문 시에는 월요일에 일괄 출고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