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...

전체메뉴

FAQ

질문
결제/환불
구매한 내역이 궁금해요.
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[마이페이지]-[결제내역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질문
결제/환불
다른 상품으로 변경 가능한가요?
죄송하지만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 상품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, 이미 구매 하신 상품을 환불 처리한 후 변경하시고자 하는 상품으로 재 결제 해주셔야 합니다.
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[고객센터(1600-3423)] 또는 [1:1 문의]를 통해 접수해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질문
결제/환불
패키지 상품에서 건반(교재)만 취소하고 싶어요.
패키지 상품에서 일부만 취소는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질문
결제/환불
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죄송하지만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결제 수단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, 이미 구매하신 상품을 환불 처리한 후 재 결제 해주셔야 합니다.
질문
결제/환불
결제를 취소하고 싶어요.
환불/취소 요청은 [고객센터(1600-3423)] 또는 [1:1문의]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월요일~금요일 10시~18시(점심시간 12시~13시)입니다.
질문
결제/환불
연말정산 시 교육비 소득공제가 가능한가요? 
평생교육시설로 인가 받았으나 교육비 소득공제 조건에 부합하지 않아 교육비 소득공제를 받을 수는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질문
결제/환불
환불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?
자세한 환불정책은 홈페이지 최하단의 [환불 정책]을 참고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