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...

전체메뉴

FAQ

질문
배송문의
도서산간 지역도 배송이 되나요?
배송이 가능하나 지역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질문
배송문의
배송 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홈페이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→ [주문배송] 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.
또는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.
질문
배송문의
배송지 주소는 어떻게 변경 하나요?
결제 한 시점부터 다음 영업일 오전 9시까지 홈페이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→[주문/배송]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 
결제 후 다음 영업일 오전 9시 이후에는 주소지를 변경하셔도 실제 배송에 반영되지 않습니다.
질문
배송문의
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결제완료 후 다음날 출고 됩니다.
토, 일 주문 시에는 월요일에 일괄 출고됩니다. 
질문
배송문의
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 할 수 있나요?
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,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 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어렵습니다.
질문
배송문의
여러 상품 주문 시,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?
교재는 묶음배송이 가능하나 키보드의 경우 부피로 인해 묶음배송이 불가합니다.
질문
배송문의
배송조회를 했는데, 해당 운송장번호가 없다고 나와요.
고객센터[1600-3423] 또는 [1:1문의]를 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질문
배송문의
제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라고 되어 있어요.
[고객센터(1600-3423)] 또는 [1:1문의]를 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질문
배송문의
주문한 상품 중 일부가 빠진 채로 배송 되었어요.
우선 오배송으로 인하여 회원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[고객센터(1600-3423)] 또는 [1:1문의]로 성함,ID,연락처와 함께 문의내용을 접수 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질문
배송문의
주문한 상품과 다르게 배송되었어요.
우선 오배송으로 인하여 회원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[고객센터(1600-3423)] 또는 [1:1문의]로 성함,ID,연락처와 함께 문의내용을 접수 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질문
배송문의
주문한 상품이 불량이에요.
우선 상품의 불량으로 회원님께 불편 끼쳐드리게 된 점 정말 죄송합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[고객센터(1600-3423)] 또는 [1:1문의]로 성함,ID,연락처와 함께 문의내용을 접수 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질문
배송문의
상품이 배송 중 훼손되었습니다. 교환이나 반품 가능한가요?
배송 과정 중 상품이 훼손되어 회원님께 불편 끼쳐드리게 된 점, 정말 죄송합니다.
이 경우 배송 중 훼손된 사실에 대한 여부를 택배사를 통해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. 번거로우시겠지만 [고객센터(1600-3423)] 또는 [1:1문의]로 성함,ID,연락처와 함께 문의 내용을 접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질문
배송문의
환불 신청했는데 상품이 출고 되었습니다  
상품 출고 후 취소는 불가하며 회수 및 입고 확인 후 처리 됩니다. (왕복배송비 회원 부담)
질문
배송문의
출고되었다고 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.
패키지 상품의 경우 키보드와 교재가 따로 출고되어 홈페이지 내에서 배송추적이 안될수도 있습니다. CJ대한통운 배송조회를 이용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[고객센터(1600-3423)] 또는 [1:1문의]를 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